▶Golden Scene 人(男子・女子)

최진실과 조성민의 "불편한 진실"의 모든 것

雄河 2015. 12. 25. 23:11

뉴스 카페 


최진실과 조성민의 "불편한 진실"의 모든 것

 

 

-"청담동 앨리스"가 되고자 했던 최진실,


-조성민은 그의 부(父)의 충고를 받아들었어야 했다. 


-결국 운명의 덫은 그 둘을 파멸의 길로 이끌고 말았다!

 

 
→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  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(お待ち下さい)
 
 
 
 
●최진실과 조성민의 "불편한 진실"의 모든 것
-"청담동 앨리스"가 되고자 했던 최진실,
-조성민은 그의 부(父)의 충고를 받아들었어야 했다. 
-결국 운명의 덫은 그 둘을 파멸의 길로 이끌고 말았다!


●안중근이 만약 이등박문을 죽이지 않았다면 조선의 향방이...?
-한국인의 입장에서는 운명적으로 안중근을 영웅으로 칭송할 수 밖에 없지만..
-그와 달리, 만약에 조선의 분단을 막을 수 있는 길이 있었다면...?


●이완용의 판단은 과연 매국노적 판단이었나?
-미국에 배신당한 이완용!
-이완용보다도 美-日밀약으로 조선을 버린 미국이 더 나빴다 !


●'꼴통'들의 유토리(ゆとり)전략
-보수논객 등이 유연해지고 부드러워졌다.
-속 들여다 보인다, 얘들아. シバル


●박근혜가 미국이 아닌 중국에 먼저 특사를 파견한 이유
-미국이 쇼크를 먹었고 일본의 시선도 곱지 않았다
-'아가씨'는 과연 무엇을 노렸을까?



 

 

  


2013/01/17 23:02